일상이야기, 꿀팁!✌️

🙋‍♂️다이어트 습관 20가지

seungjunee 2021. 6. 23. 21:15
728x90
반응형

올여름 다이어트 성공! 다이어트 할 때 가져야할 습관 20가지!!

 

1. 버스 1~2정거장 거리는 걸어서 가기!

2. 아침에 기상하고 물 한컵 마시기

3. 적정수면 7~8시간 지키기!

4. 배에 항상 힘주고 있기

5. 저녁식사는 6시 전에 마치기

6. 운동을 못하는 날에는 스트레칭하기!

7. 밀가루는 최대한 안먹기!

8. 가짜 배고픔을 자각하고 이겨내기.

9. 밥은 꼭 오래 씹어서 삼키기.

10. 밥먹으면서 티비, 핸드폰 보지 않기.

11. 운동할 때 신나는 노래듣기

12. 튀기거나 구워서 먹지 않기 되도록이면 삶아서 먹기

13. 같이 운동할 사람 만들기

14. 많이 웃기

15. 핑계 대지 않기

16. 물 자주 마시기

17. 계단을 자주 이용하기

18. 실패를 두려워하지 않기

19. 탄수화물, 지방, 단백질 골고루 먹기

20. 신내온도 평균보다 낮게 설정하기.

 

# 맛있게 먹는 귀리우유 다이어트

(오츠블랙밀)

- 검은콩, 귀리가루, 단백질 그리고 꼭꼭 씹히는 오트밀이 들어있다. 달달해서 미숫가루 먹는 맛이라 맛도 매우 좋은데 귀리가 뱃속에 들어가면 불어나는 성질을 갖고 있어 한 스푼에서 두스푼정도 우유나 물에 타서 먹으면 신기하게도 7~8시간 동안 배고픈 느낌이 들지 않는다. 중요한건 이 제품의 1회 섭취량이 97kcal 밖에 되지 않아서 식사 대신 1주에서 2주만 먹어줘도 체중이 쭉쭉 빠진다. 

 

(하드코어버닝티레드)

- 식사전 섭취하는 탄수화물 제거제??? 100만개 팔린 팻감소제, 지방 지우개! 하드코어버닝티는 이미 베스트셀러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중 대부분이 다 알고있다. 하드코어버닝티가 엄청난 판매량을 기록하여 가짜 제품과 유사품까지 많이 있다 뉴팩은 바로 더욱 강력한 하드코어버닝티 레드를 출시하며 무려 300% 더 강력하게 돌아왔다고 발표! 니트로 공법 사용한 식사전 섭취하면, 빠르게 지방과 탄수화물을 분해하는 효소를 대량 함유하였고 할리우드 스타들이 사용하여 유명해진 사과효모식초를 함유했다.

 

#비만세균 잡는 종합비타민

(바이탈원)

- 다이어트 중 피곤할 때 가장 중요한 것 중 하나는 바로 종합 비타민 섭취다. 비타민은 운동중, 공부중, 이동중 심지어 자면서도 고갈이 된다. 비타민 결핍이 일어나면 피부, 비만, 피로까지 다양한 결핍증상이 즉시 일어난다. 비타프렙 바이탈원은 오세아니아 1위 종합 비타민제로 중국산 저가 비타민제가 아닌 유럽원료를 사용하여 한알로 하루 비타민 권장섭취량을 100% 섭취하는 비타프렙의 제조기술이 적용된 제품이다.

 

#포만감 최고 단백질 보충제

(닥터큐어)

- 구성된 원료 대비 가성비가 정말 좋은 닥터큐어는 순수 다이어트 원료 20가지와 비타민 그리고 통곡물을 함류한 제품으로 밥 대신 섭취를 권장한다. 가성비는 최고 해외 국내 포함해서 원탑! 과거 유명 블로거와 인스타그램 스타들이 섭취해서 유명해진 후 꾸준한 판매로 항상 단백질 쉐이크 상위에 랭크되어 있다. 지방이 거의 제로에 가깝고 고가의 미국산 ISP단백질이 가득 들어있어서 다른 제품과 함께 먹을 필요가 없다.

 

#지방을 녹이는 오메가3 + 루테인

(오큐슈프림)

- 오메가 3는 체지방을 제거하고 혈액에 고밀도 콜레스테롤을 증가시켜 지방이 체내에 쌓이지 않게 한다. 오큐슈프림은 비타민A와 비타민E 그리고 다량의 오메가# 뿐만 아니라 비타프렙의 첨단 흡수 기술이 적용된 고분자 루테인까지 함유되어 다이어트와 피로 그리고 눈건강을 한번에 잡는 보조제이다. 오메가3 중에서 가장 고함량인 제품으로 다이어트 보조제나 식사대용 쉐이크와 함께 쉅취시 그 효과를 배로 늘려준다. 

 

#탄수화물 흡수 억제제

(슈퍼컷츠엑스)

- 무자극, 무호르몬 체지방 컷팅제로서 근손실을 최소화하며 체지방과 피하수분만 줄이도록 고안되었다. 유명 선수가 무탄수시 슈퍼컷츠엑스를 사용하여 유산소 없이 시합준비를 해서 유명해진 제품. 슈퍼컷츠엑스가 자랑하는 부스트업렙스 기술이 적용되어 기존 컷팅제 대비 50%이상 지방연소를 도와주며 원료 농축도는 무려 10배가 넘는 제품이다. 국민 컷팅제 하드코어버닝티 블랙의 가장 강력한 라이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