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해외 여행 이야기 🌏

호치민에서🇻🇳 떠나는 메콩델타 투어 패키지

seungjunee 2020. 12. 27. 21:42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할 여행은!! 호치민에서 메콩델타로 떠나는 패키지 여행이에요~

 

우선 투어 신청 하는 방법을 설명해 드릴게요 

호치민 신투어리스트 여행사를 통해서 패키지를 구매하셔야됩니다. 

신투어리스트 여행사에는 여러 패키지가 있는데 오늘은 메콩델타 패키지 여행에 대해서 소개해드릴게요~

 

 

신투어리스트 외부모습
신투어리스트 내부모습

신투어리스트 여행사에 들어가셔서 메콩델타 투어를 예매하시면 되는데 보통 구글 번역기를 통해서 의사소통하거나 간단한 영어로 예매하거나 예매를 할 수 있어요. 가격은  1인 기준 260,000동(약 1만3000원)정도 합니다. 시간은 보통 아침 9시쯤 신투어리스트 앞에서 모여서 다같이 출발을 하는데요 투어가 오후 4시 정도 까지 투어를 진행해요~ 투어에는 꿀벌 꿀을 판매하는 곳 들리구요 돛단배??를 탈 수 있는 체험, 말을 타는 체험, 코코넛 캐러멜 만드는 곳을 체험하고 특산물을 살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

 

근데 제 기준에서.. 조금 습하고 덥고 힘들어요ㅠㅠ...

 

우선 다 같이 모여서 버스로 이동을 한 뒤 배 선착장에 갑니다~ 

그러고 배를 타고 한 구역 한구역 돌아다니면서 

 

배 내부사진

 

배를 타고 이동 후 코코넛 캬라멜 만드는 곳을 가서 체험을 하는 공간으로 갑니다~

코코넛 캬라멜

 

코코넛으로 만든 인형

그리고 꿀을 만드는 곳 양봉장으로 이동해요~ 근데 꿀 만드는 사진이 없어요... 여기가서 꿀을 주면서 홍보???같은 걸 해요 저기 조그만 잔에 한잔 주길래 한번 더 달라해서 두번 먹었어요ㅎㅎ 맛은 있었어요!

꿀!!!!

그 다음 점심 먹으로 이동하는데 요상하게 생긴 이 녀석.. 엘리펀트피쉬라고 한답니당.. 근데 그닥 맛있지는 않았어요.. 같은 테이블에 서양사람 2명 한국 사람 저 포함 3명 앉아서 먹는데 다들 잘 안드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대충 먹고 코코넛 아이스크림 하나 뚝딱 먹었습니당.

 

엘리펀트 피쉬

 

코코넛 아이스크림

 

이름 모를 음식
말 타는 체험

점심 식사 후 말타는 체험을 하러가요 되게 재밌었어요 ㅎㅎㅎ

IMG_2507.mov
4.20MB

말을 타고 내린 후에 배를 타는 체험을 하게 되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메콩델타 체험 중에서 제일 재밌었어요~

아주 머니 한 분이 뒤에서 배를 조종하시는데 나중에 내릴 때쯤 팁을 요구하는데 저는 이만동 정도 팁으로 줬어요

배타는 곳
배 타는 체험

 

배를 타고 내리면 원래 타고 돌아다녔던 배가 기다리고 있는데 그 배를 타고 배 선착장까지 가고 이제 투어가 마무리 되요~ 제 생각에는 이 투어는 1번이면 만족할 거 같애요 두번이상은 조금 힘들것 같은 느낌이였어요....

한번쯤은 해봐도 좋은 투어 였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