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이야기, 꿀팁!✌️

🙋‍♂️ 내돈 아낄 수 있는 항공권 구입 꿀팁!

seungjunee 2021. 6. 9. 20:05
728x90
반응형

코로나 시국이 끝나면

내돈 아낄 수 있는 항공권 구입 꿀팁!! ✈️

 

1. 티켓은 일요일에 사는것이 좋다.

- 항공조사협회의 연구에 따르면, 항공권을 일요일에 구매하는 것이 가장 저렴한 가격이었다고 한다.

   일요일에 항공권을 구매한 사람들은 약 110달러(한화 12만 5000원 정도)를 절야한 것으로 나타남.

 

2. 최소한 19주 전에 구입한다.

- 전세계의 여행 가격을 비교하는 사이트, 스카이스캐너에 따르면 한국에서 출발하는 항공권은 구입 시기를 최소 19주 전으로 예약할 때,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음.

 

3. 가장 좋은 출국 시점은 11월.

- 스카이스캐너에서 분석한 전세계의 항공권 발권 내용 2억 5000여만 건은 한국에서 11월에 출발하는 항공권이 가장 저렴했다.

   또한 이와 반대로 가장 비싼 출국 시점은 8월이라고 밝혔다.

 

4. 땡처리 티켓을 노려본다.

- 만약 최적의 항공권 예약시기를 지나쳤다면, 여행 일자가 다가올 때 까지 기다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수 있다.

  땡처리 닷컴등의 항공권 땡처리 사이트에서는 출발일이 약 3~4일 남은 항공권을 매우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5. 월, 화, 일요일 출발 티켓을 고른다!

- 만약 여행 날짜에 큰 영향이 없다면, 월요일, 화요일, 일요일에 출발하는 티켓을 노리자! 

   해당 항공권이 상대적으로 더 저렴하여, 아침보다는 밤, 새벽등의 불편함을 감수하는 시간대의 출발하는 항공권이 더 싸다고 알려졌다.

 

6, 인터넷 이용 기록을 삭제한다.

- 일부 비행기 티켓 가격 비교사이트는 이용자에 따라서 다른 가격을 제시한다는 사실이 알려져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서는 사용했던 인터넷 이용 기록 등을 전부 삭제해서 시크릿 모드로 접속하는 것이 좋다.

728x90
반응형